[매일경제] (톡톡 이상품) 애니닥터 헬스케어 / `타이니 마스크팩`

.

국내 최초로 수소수 캔음료 ‘수소샘’을 출시한 애니닥터 헬스케어(대표 이성표)가 오랜 연구 끝에 수소 에센스(Hydrogen Essence)를 이용한 ‘타이니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타이니 마스크팩은 수소 분자를 에센스와 배합해 특수 제조장치를 통과시킨 뒤, 수소 에센스를 특수 구조의 알루미늄 파우치에 넣는 방식으로 생산한다. 지난해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수소수인 ‘수소샘’을 출시한 데 이어, 애니닥터 헬스케어는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 제거를 위해 최적화된 수소 에센스를 개발했다. 타이니 마스크팩은 수소의 효과로 항산화 작용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인다.

또한 주름 개선, 화이트닝, 탄력 강화 등의 효과도 갖춰 20대 여성을 비롯해 30·40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너뷰티인 ‘수소샘’과 아웃뷰티인 타이니 마스크팩을 함께 사용하면 미세먼지로 인해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타이니 마스크팩은 국내 드러그스토어와 면세점, 쇼핑몰 등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애니닥터 헬스케어는 타이니 마스크팩을 중국에 수출하기 위해 관련 위생허가를 진행 중이다.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된 기업인 애니닥터 헬스케어는 타이니 마스크팩 외에도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특화된 마스크팩과 피부케어 신제품을 출시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수소샘’ 전용 쇼핑몰이나 고객상담센터로 하면 된다.

* 본 게시물은 상업적 이용이 아닌 단순정보제공 목적으로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권은 원저자 또는 권리자에게 있으며, 본 게시물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연락(02-830-1720)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