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애니닥터헬스케어, ‘뷰티박람회’서 수소 마스크 등 선보인다

10월 12~15일 킨텍스 ‘제9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참가
‘수소샘’ ‘TINY 마스크 팩’ 등 집중 홍보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 이성표)가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9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수소수 캔음료인 ‘수소샘’과 수소 에센스 마스크 ‘TINY 마스크 팩’ 3종을 출품한다(부스번호 J23).

애니닥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TINY 마스크 팩’을 주력으로 홍보할 계획인데, 이 제품은 주름 개선, 화이트닝, 탄력 강화, 활성산소 억제 등 안티 에이징 기능을 앞세워 국내 면세점(신세계, 용산HDC, 갤러리아 등)과 일본 면세점과 뷰티 매장에 입점해 20대를 비롯해 40·5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융복합 특허 기술인 수소 주입 방식으로 만들어 에센스액에 수소분자를 강한 압력으로 용존시켜 결합하는 특수 제조장치를 통해 개발된 수소에센스가 핵심 제품이며, 수소 작용으로 인해 피부 진피 층까지 깊숙이 수소에센스가 들어가 피부 보습 작용 등이 및 안티에이징 기능을 발휘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애니닥터 관계자는 “이번 뷰티박람회를 통해 수소마스크 타이니 마스크 팩 제품이 새로운 마스크 팩의 트렌드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닥터 수소수바이오연구소는 하반기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본 게시물은 상업적 이용이 아닌 단순정보제공 목적으로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권은 원저자 또는 권리자에게 있으며, 본 게시물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연락(02-830-1720)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Leave a reply